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회원가입

인사말

이 세상에 누구도 소중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들판의 꽃도 풀도.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으로.
중구 지역내 성인발달장애인 당사자들과 가족들이 기대하시던 주간보호센터를 개관하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2018년 3월, 센터개관을 준비하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한 20년의 세월을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을 만났습니다. 지금도 마음 한켠에는 아픔이 있습니다. 장애아동으로 만난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감당하기 힘든 장애인 부모의 고통을 끝까지 지켜드리지 못했습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은 저에게, 늘 고맙다고 하시고,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으셨던 그 소중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깊은 사랑을 주셨던 분들에게 마음의 빚을 조금이나마 갚는 길은 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신뢰할 수 있고,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이 원하는 열린 센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앞으로 구립중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모두가 희망하는 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3월 19일

구립중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 센터장 김미현

구립중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 하단 로고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6길 16 (중림동) 중림종합복지센터 별관 2층
T. 02 - 363 - 8765 / F. 02 - 363 - 4343 / E. jldc03@naver.com
Copyright © 구립중림장애인주간보호센터.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